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개미들 팔기 바쁠 때, 낙폭과대주 담기 바쁜 김 과장 왜

시계아이콘00분 5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코스피가 박스권 상단에서 장기간 횡보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활발한 순환매가 나타나면서 지수 조정폭이 제한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이런 가운데 소액 투자자인 김 과장은 큰 수익을 내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비결은 다름 아닌 과감한 낙폭과대주 매수와 적절한 레버리지 투자에 있었다.

결국 단기적으로 낙폭이 컸던 종목들 중에 반등 가능성이 높은 종목들에 대해서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판단이다.


단기 주가 급락으로 저가 매수의 기회를 노린다면 지수의 저점 형성 이후 단기 반등이 크게 나타날 수 있는 업종을 검토해 보는 것이 좋다. 환율 변동에 따라 낙폭을 회복하지 못한 낙폭과대주 위주로 투자종목을 선정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는 지적이다.

개미들 팔기 바쁠 때, 낙폭과대주 담기 바쁜 김 과장 왜 하이스탁론
AD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연 2.1% 최저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1%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KMH하이텍, 아이엠, 유라테크, 에스텍, 이원컴포텍 등이다.


- 연 2.1% 업계 최저금리


- 13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