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제주 항공권, 숙박권, 렌터카, 입장권 등 특가 상품 판매
공연, 여행, 레저, 숙박, 맛집 등 특가상품 선보이는 위메프 '플레이특가'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위메프는 5월 황금연휴 기간 동안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주 항공권, 숙박권, 렌터카, 입장권 등을 파격 특가에 제공하는 제주여행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5월 첫 주는 5월1일(근로자의날), 3일(석가탄신일), 5일(어린이날) 등의 징검다리 연휴로 이틀 연차를 사용하면 최대 9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가 가능하다. 위메프는 5월 황금연휴 제주도 여행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보고 '제주여행 얼리버드 플레이특가'를 마련했다.
15일 자정부터 플레이특가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제주 얼리버드 특가 상품은 항공권, 숙박권을 비롯해 렌터카와 입장권 등을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3월부터 6월까지 출발 가능한 진에어 제주 편도항공권을 2만9900원부터 선보이고 라마다호텔 서귀포 숙박권 5만4900원, 비스타케이호텔 월드컵 숙박권 4만9900원, 한라산 및 서귀포항이 보이는 제주 글램블루호텔 숙박권은 7만49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황금연휴에 쓸 수 있는 렌터카 이용권 3만3000원, 서귀포 잠수함 입장권 4만3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제주도 특가 이벤트는 '위메프 플레이특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위메프 플레이특가는 공연, 여행, 레저, 숙박, 맛집 등 매일매일 고객의 놀거리, 즐길 거리를 책임지는 특가상품을 준비해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위메프에서 '플레이특가' 검색 시 매일 다른 특가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대훈 위메프 여행티켓도서사업부장은 "현재 플레이특가에서는 5월 황금 연휴에 사용 가능한 특가딜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즌이슈에 맞는 특가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