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美 트럼프 정책 기대감 재개…불확실성도 상존", 수수료無! 최저금리! 쉽고 빠른 팍스넷 스탁론!

시계아이콘01분 1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미국의 S&P500지수는 전주말 대비 0.81% 상승한 2316.10p(10일 기준)를 기록했다. 미국 증시는 트럼프 정책에 대한 불확실성과 유럽의 정치적 리스크로 보합권에서 움직였다. 그러나 지난 9일 트럼프 대통령이 2~3주 내에 세제 개편안을 발표할 것이라고 발언하면서 증시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케이프투자증권 김유겸 연구원은 12일 “주요 경제지표가 양호하게 발표되는 가운데 트럼프의 발언과 행정명령 내용에 따라 증시의 방향성은 결정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백악관 예산관리국장에 지명된 믹 멀버니의 인준이 지연되면서 트럼프 정부의 예산안 제출은 지연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2~3주 안에 세제안을 발표하겠다고 밝혔으나 그 때까지 불확실성이 상존하는 만큼 증시에는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김 연구원은 “지난 1월 말 글로벌 증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 트럼프의 반이민 행정명령이 사법부에 의해 제동이 걸린 상황”이라며 “트럼프는 끝까지 고수하겠다는 입장이지만 대법원이 향후 방향을 결정할 것이기 때문에 관련 이슈가 다시 확산된다면 증시에는 하락 압력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고 강조했다.


최근 팍스넷이 최저 금리로 RMS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 업계의 수수료 할인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팍스넷은 취급수수료 0%, 연장수수료 0%로 수수료 부담을 대폭 낮추고 최저금리 상품으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출시한 상품은 금리가 무려 4.89%로 수수료 0% 상품들 중에선 최저이다. 최대 3억까지 연 4.89%의 낮은 금리로 주식자금을 대출 받을 수 있다. KRX100은 100%, KOSPI200은 70% 투자 가능하고 동일종목은 최대 50% 이내로 투자할 수 있다. 국내 메이져 증권사 (SK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증권 계좌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스탁론 (☎ 1599-4095)
※ 취급수수료, 연장수수료 0% !! 수수료 부담 없는 저가형 상품 전격 출시! (☎ 1599-4095)
※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1599-4095)
※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상품 OPEN (☎ 1599-4095)


★ 업계 최저금리 2.4% (14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자기 자본 포함하여 4배, 최대 3억까지 보장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매도없이 신용/미수 대환가능
★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index.htm?N=2


※ 나의 보유 종목 대출이 가능할까? 조회 바로가기:
http://www.moneta.co.kr/b2b/stock/check_stock_channel.jsp?&channel_cd=2061


※ 팍스넷 스탁론 이용자들의 투자 종목 확인하기: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stockLoanDailyView.jsp?wlog_stockLoanIntro=stocloandaily


[개인 상위매수 종목]
이트론, 정다운, 세종텔레콤, 제이스테판, 씨씨에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