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등래퍼' 장제원 의원 아들 장용준, SNS '조건만남' 의혹 확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고등래퍼' 장제원 의원 아들 장용준, SNS '조건만남' 의혹 확산 '고등래퍼' 장용준 / 사진=JTBC '고등래퍼' 장용준
AD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고등래퍼' 장제원 바른정당 의원의 아들 장용준이 구설에 휩싸였다.

10일 첫 방송된 Mnet '고등래퍼'에서는 서울 강도 지역 대표가 되기 위해 출연한 세인트폴 국제학교 1학년 장용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용준은 훈훈한 외모와 함께 엄청난 랩 실력을 선보이며 스윙스에게 러브콜을 받는 등 깊은 인상을 심었다.

네티즌들은 장용준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장용준이 장 의원의 아들이라는 사실까지 알아냈다.

'고등래퍼' 장제원 의원 아들 장용준, SNS '조건만남' 의혹 확산 Mnet '고등래퍼'에 출연한 장제원 바른정당 의원의 아들 장용준이 조건 만남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하지만 이와 함께 미성년자인 장용준이 트위터를 통해 소위 '조건 만남'을 하고 다녔다는 의혹도 제기돼 파문을 일으켰다.


'yjyjyj0530'라는 아이디를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진 장용준의 트위터에는 "오빠랑 하자", "조건 하고 싶은데 맞팔 가능하냐" 라는 등의 글이 올라와 있다. 뿐만 아니라 장용준이 자신의 친구에게 "우리 엄마를 때려 달라"고 말하는 내용이 담긴 문자 메시지까지 공개돼 충격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고등래퍼' 측은 현재 사실 확인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