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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코리아, 평택 전시장·서비스센터 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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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장과 서비스센터 통합 운영을 통한 원스톱 서비스 제공

BMW 코리아, 평택 전시장·서비스센터 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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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BMW 코리아는 평택 전시장·서비스센터가 문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BMW 공식 딜러인 내쇼날모터스가 운영하는 평택 통합 센터는 연면적 3996.6㎡(약 1209평)에 지상 4층, 지하 1층 규모로 신축됐다. 1층에는 서비스 접수를 돕는 리셉션과 일반 정비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2층과 3층은 각각 고객 라운지와 BMW 전시장으로 꾸며졌다.


이 시설은 차량 구매부터 정비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 30개의 워크베이와 차량 동선을 효율화하는 이동 설비, 최첨단 진단·수리 장비를 구비하고 있어 1일 최대 75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차량 입고 시에는 따로 마련된 액티브 RAC(Active Reception at the car) 공간에서 담당 어드바이저에게 차량에 대한 상세한 상담과 진단을 받거나 2층에 마련된 고객 라운지에서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다.


BMW 평택 통합 센터는 송탄 IC로부터 2분 거리에 있어 평택은 물론 오산, 안성 등 인근 지역 고객에게도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개장을 기념해 24일까지 평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무상점검 서비스와 20% 할인된 금액으로 유상수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상 서비스 금액에 따라 BMW 골프백, BMW 우산, 베이스 캐리어 및 유니버셜 후크 등의 푸짐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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