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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아시아소비자대상]롯데면세점, 국산브랜드 해외진출 창구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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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아시아소비자대상]롯데면세점, 국산브랜드 해외진출 창구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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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년 2월 서울 소공동에 최초로 문을 연 롯데면세점은 본점(소공동)ㆍ월드타워점ㆍ인천공항점ㆍ코엑스점ㆍ부산점ㆍ제주점 등 국내 8개, 도쿄 긴자ㆍ괌 공항 등 해외 5개 매장 및 한ㆍ중ㆍ일ㆍ영 인터넷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다. 2015년 세계 3위 면세점 사업자로 도약했다. 최근에는 외국인 유치를 통한 외화 획득에 그치지 않고 화장품 등 한국 상품의 부상을 이끌며 국산 브랜드들이 해외로 뻗어나가는 창구 기능을 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올해 1월 월드타워점 재개장에 이어 123층, 555m 높이의 롯데월드타워 완공 이후 면세점을 확장해 대한민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또 그동안 K-드라마, K-팝, K-뷰티를 중심으로 진행했던 한류 마케팅의 영역을 확장시키기 위해 최근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 관심도가 높은 K-푸드와 K-패션을 활용 중이다. 미래를 향한 지속적인 투자와 사업 개발을 통해 2020년 세계 1위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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