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2월 돈벼락 쏟아질, 올해 마지막 황금주를 잡아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오늘 종목! 삼성과 OLED 핵심소재를 공동개발에 성공하며 2000% 폭발한 덕산하이메탈의 신화를 재현할 삼성발 초대형 재료가 임박한 종목을 수개월 동안 끈질지게 추적한 끝에 드디어 처음으로 공개한다.


먼저 이 기업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알아본 삼성이 극비리에 독과점 계약을 체결했고, 여기에 전세계적으로 2억개 이상 판매되는 IT 신제품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 소재를 사활을 걸고 공동개발에 착수했다.

특히, 아직 상용화 전임에도 이미 예약된 수주만 무려 1천억원을 넘어서고 있는데다가, 본격 가동 시에는 전세계 기업들로부터 정말 얼마까지 수주가 터질지 가늠조차 안될 정도이다.


그럼에도 현재 주가는, 워낙 삼성이 쉬쉬하며 노출을 꺼려했던 재료인만큼 단돈 수천원대 대바닥 자리에서 긴박한 마지막 기회를 주고 있어, 더 이상 지체할 시간이 없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런 재료들이 본격적으로 언론에 알려지는 순간 상한가 1~2방은 우스운 급등랠리를 펼칠 종목으로, 최적의 타이밍에서 긴급 제시하는 만큼 서둘러서 물량부터 확보해 두길 바란다.


수백조원대 IT 핵심기술을 삼성과 공동개발에 성공한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번 선택 후 72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하나만 봐라!!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수백조원대 차세대 IT 핵심기술을 삼성과 사활을 걸고 공동개발!
- 삼성 독과점 계약에 이어 글로벌 1,2위 기업과도 독점납품 체결!
- 2000% 폭발한 덕산하이메탈의 신화를 재현할 삼성발 수천원대 대바닥 종목!!


[관련종목]
제이스테판/디지틀조선/지엔코/LG디스플레이/아비스타


무료종목진단/시장속보/종목추천을카톡방에서나누세요
(실시간리딩)(비번:gosu)
https://open.kakao.com/o/gOAiuG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