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중소벤처기업이 현 매출액 300억의 600배에 해당하는 연간 18조원대의 초대형 신약을 개발했는데, 대한민국 항암제 개발역사에 한 획을 그은 혁명적인 사건으로 생각만해도 소름이 끼치고, 전율이 흐른다.
사상 최초로 전세계 70개국에서 특허받은 세계최초의 항암치료제로, 얼마나 대단한지 해외 정부당국의 요청에 따라 외국에서 먼저 판매허가를 받았는데, 정말이지 엄청난 후폭풍을 몰고 올 황금같은 종목이다.
과거 산성피앤씨는 줄기세포 바람을 일으키며 500원대 주가는 2만원까지 40배↑올랐고, 췌장암 백신을 개발한 젬백스는 4천원대에서 5만원까지 오르며 증시의 신화로 기록되고 있다.
오늘 이 종목은 세계적인 항암 치료제를 개발했는데, 이번 발표는 대한민국 증시이례 가장 획기적인 사건으로 산성피앤씨를 뛰어 넘을 강력한 사건이 터진 것이다!
종잣돈을 억대계좌로 만들어줄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27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종잣돈을 억대계좌로 만들어줄 대박은 이 종목에서 터진다! [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세계암학회에서 찬사가 쏟아질 정도로 인류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항암제 개발!
- 로슈, 화이자 등 다국적 제약사들이 사활을 거는 300조 시장의 절대 강자로 등극!
- 사상 최초로 전세계 70개국에서 특허받은 국내최초! 세계최초의 항암치료제!
[관련종목]
한국팩키지/엔알케이/신라젠/MBK/대성파인텍
무료종목진단/시장속보/종목추천을카톡방에서나누세요
(실시간리딩)(비번:gosu)
https://open.kakao.com/o/gOAiuG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