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서 '미슐랭 1스타 알프레도 루소' 초청 행사 진행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서 '미슐랭 1스타 알프레도 루소' 초청 행사 진행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호텔서울이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 미슐랭 1스타 셰프인 알프레도 루소를 초청해 이탈리아 요리의 정수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만 진행되는 이번 초청 행사는 제철을 맞은 신선한 굴을 재료로 한 애피타이저로 시작된다. 메인요리로는 ‘리조토 피자 마르게리타’와 국내산 한우 등심구이를 맛볼 수 있다. 바닐라크림 무스케이크가 풍성한 6가지 코스를 달콤하게 마무리한다.

와인이 포함된 갈라디너로 더욱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세계적인 와인 생산국인 이탈리아에서도 최고의 산지로 평가받는 피에몬테산을 포함, 다양한 지역의 이탈리아 와인이 각각의 음식에 조화롭게 페어링되어 더욱 개운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이탈리아 미식의 중심지 피에몬테 출신 알프레도 루소 셰프는 25세에 미슐랭 1스타를 획득한 후 이탈리아 미식가이드 선정 ‘이탈리아 최고의 젊은 요리사’, 2006년 토리노 동계올림픽 조리부문 디렉터 등 화려한 경력을 갖고 있다.


이탈리아 토리노, 두바이, 런던 등에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명성을 떨치고 있는 대표 셰프인만큼, 국내 고객들로서는 최고 수준의 이탈리안 요리를 맛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의 가격은 디너 15만원, 4코스로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런치는 9만5000원이며 14일 하루만 진행되는 갈라디너는 30만원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