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진한 장세에서 지갑 ‘두둑히’ 불려줄 종목은? 스탁론으로 투자 계획 짜볼까

시계아이콘00분 5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9월 증시의 부진한 흐름이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그동안의 안도랠리로 인해 높아진 가격부담과 미국 금리인상 이슈가 국내 증시의 발목을 잡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긴 추석 연휴가 대기 중이라는 점에서 수급 공백기가 길어질 가능성도 높아졌다.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 다가올 3분기 어닝 시즌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 특히 하반기에 실적 모멘텀이 집중되어 있어 3분기 깜찍 실적이 기대되는 IT, 소재, 산업재 업종에서 매수 타이밍을 빠르게 포착하는 것이 좋다.

부진한 장세에서 지갑 ‘두둑히’ 불려줄 종목은? 스탁론으로 투자 계획 짜볼까 하이스탁론
AD


한편,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로지시스, 씨씨에스, 윈하이텍, 대화제약, 보성파워텍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