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스피 숨고르기, 상승탄력 둔화 속 부진했던 종목 살펴봐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지난 18일 사상최고가를 경신했던 삼성전자의 상승탄력이 다소 둔화되는 가운데 코스피가 숨고르기에 들어갔다.


신흥국 자산 선호무드가 유지되고 금융시장을 둘러싼 여건이 양호하다는 점에서 잭슨홀 이벤트를 거친 이후 주식시장은 불확실성 해소 차원의 상승 시도를 재차 진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한국 기업 이익 전망치가 상향 조정되고 있는 것도 호재다.

삼성전자에 대한 유동성 쏠림이 완화되면서 지수의 절대 레벨이 낮아질 수 있지만 이 과정에서 부진했던 화장품, 제약, 화학, 철강, 코스닥 시장 등으로 수급 재분배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는 분석이다.


코스피 숨고르기, 상승탄력 둔화 속 부진했던 종목 살펴봐야.. 하이스탁론
AD

이런 가운데 증권사 신용융자 대비 낮은 금리로 많은 금액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뜨거워지고 있다.


스탁론은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나 되는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주요한 투자 수단으로 자리잡은 상태다.


또한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갈아탈 수 있다는 것이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1개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크리스탈신소재, 파라다이스, SGA, 세종텔레콤, 동양철관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