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모바일RPG '히트' 스페셜 쿠폰 지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유저들이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모바일RPG '히트' 스페셜 쿠폰 지급 히트
AD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모바일RPG ‘히트’로, ‘2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 ‘5분 플레이’세 가지 미션을 완료한 유저모두에게 ‘전설 이상 장신구 소환권 1매’를 증정한다.
지난해 11월 넥슨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히트’는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높은 수준의 그래픽을 제공하며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찍기’ 등의 화려한 액션과 자유도 높은 스킬로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또한 총 180개 스테이지의 모험 모드와 특수 스테이지 ‘시험의 탑’, 요일 던전 ‘성역’, 최대 다섯 명이 참여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실시간 레이드’, PvP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히트’는 지난 18일 ‘래서팬더’, ‘돼지’, ‘허스키’, ‘골렘’ 등 신규 펫 4종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