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렉터스 컷 어워즈’ 여우주연상 시상한 영화감독, 김민희에 “감독들은 널 사랑한단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디렉터스 컷 어워즈’ 여우주연상 시상한 영화감독, 김민희에 “감독들은 널 사랑한단다” 김민희 홍상수 / 사진=스포츠투데이DB
AD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민희야 감독들은 널 사랑한단다"

한 영화 감독이 시상식에서 배우 김민희를 언급했다. 홍상수 감독과 '불륜설' 이후 공식석상에서 쉽게 언급하기 힘든 '그녀'를 향한 응원이었다.


지난 12일 충북 제천에서 열린 '2016 디렉터스 컷 어워즈 with JIMFF'에서 김민희는 영화 ‘아가씨’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디렉터스 컷 어워즈’는 현역 감독들이 직접 배우를 선정해서 주는 상이다.

하지만 김민희는 시상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당시 여우주연상 시상을 맡은 이현승 감독은 김민희를 배우로서 칭찬했다. 그는 “아름다운 얼굴에 점점 더 연기력이 더해지면서 박찬욱 감독과 만났을 때 뭔가가 나오겠구나 생각했다. 아니나 다를까 멋진 연기와 영화가 나왔다”며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김민희는)외적인 상황이 있어서 오지 못했다. 하지만 감독들의 마음은 변하지 않았다. 연기와 영화적 열정에 다른 것 생각하지 않고 투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민희야 감독들은 널 사랑한단다”고 마무리했다.


김민희를 지지하는 감독은 이현승 감독뿐만이 아니었다. 이날 대리 수상한 '아가씨' 제작사 용필름의 임승용 대표도 김민희를 언급했다. 그는 "꼭 (여우주연상을)전달해서 감독님들이 민희 양을 지지해준다는 것을 알려주겠다"고 덧붙였다.


김민희는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찍으며 홍상수 감독과 인연을 맺기 시작했다. 이후 지난 6월 부적절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는 보도가 나간 뒤로 공식석상에서 모습을 감추고 있는 상태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