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당 매력 증가, IT주식 관심 유효.. 연계신용상품 활용해 볼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최근 한국과 대만 양국 IT 업종의 동반 강세가 나타나고 있다. 다만 외국인 입장에서는 금리와 배당 측면에서 한국 IT가 상대적으로 매력도가 더 크다는 설명이다.


달러로 환산한 한국 IT 업종지수의 2010년 이후 고점 대비 추가 상승 여력은 24%로 대만 대비 16%포인트 이상 남아있어 “한국 IT주에 대한 관심이 유효하다."고 강조했다.

배당 매력 증가, IT주식 관심 유효.. 연계신용상품 활용해 볼까 하이스탁론
AD

한편, 스탁론은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나 되는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 주요한 투자 수단으로 자리잡은 상태다.


또한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갈아탈 수 있다는 것이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1개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는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코디에스, GS, 한화케미칼, 다날, NH투자증권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1개월 무이자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