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 모양 컵에 담긴 커피&도넛 세트, 턴테이블 모양의 도넛 신제품 등 다양하게 마련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던킨도너츠가 현재 엠넷(Mnet)에서 방송 중인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 5’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쇼미더머니 5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은 쇼미더머니 5의 콘셉트를 활용해 쇼미더 MIC(마이크)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행사는 이날부터 한정수량으로 준비된 각 제품 및 패키지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쇼미더 MIC 세트는 던킨도너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컵에 시원한 커피와 달콤한 도넛을 담아 즐기는 구성이다. 마이크 모양의 테이크아웃 패키지를 제작, 마이크 손잡이처럼 보이는 컵 부분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를, 마이크 헤드 부분에는 ‘던킨 글레이즈드’를 넣어 함께 제공한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4900원이다.
또한, 던킨도너츠는 턴테이블 모양의 신제품 도넛 ‘쇼미더 턴테이블’ 도넛을 함께 선보인다. 쇼미 더 턴테이블 도넛은 화이트 코팅에 다크 초콜릿 드리즐을 얹은 레코드 모양의 도넛을 턴테이블 모양의 봉투로 포장했다.
도넛 6개 구입 시 제공되는 도넛 박스는 대형 휴대용 카세트인 ‘붐박스’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휴대폰 거치대 기능을 갖춰 보는 즐거움에 실용성까지 더했다. 핫밀 구입 시에도 힙합 콘셉트가 적용된 봉투를 사용하는 등 던킨도너츠 서비스 곳곳에서 쇼미더머니5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