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 직군 대상 공개채용 실시…이달 29일까지 서류접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숙박 애플리케이션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을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공개 모집한다.
28일 위드이노베이션은 웹개발과 서비스기획·시스템엔지니어·광고영업 분야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위드이노는 여기어때 서비스 출시 2년여 만에 제휴점수, 이용자수 등 각종 지표에서 경쟁사를 누르며 1위에 올랐다. 최근 내놓은 '호텔타임' 역시 호텔 예약앱 시장에서 단숨에 선두권에 자리 잡았다.
공개채용 대상 직군은 웹개발·서비스기획·시스템엔지니어·광고영업·프로덕트기획자(PM)·고객상담 등이다.
위드이노 관계자는 "인력채용 시 학벌의 제한을 두지 않으며, 소위 ‘스펙’보다 직무에 맞는 전문성을 우선적으로 검토한다"며 "지원분야에 얼마나 적합한 지에 따라 채용을 결정하고, 실력으로 직책 및 연봉을 결정한다"고 말했다.
서류접수는 이달 29일까지다. 서류전형에 통과한 예비 입사자는 4월 중 면접을 실시하며 현업 부서장의 전문성 면접, 인사팀장의 인성면접으로 진행된다. 면접 전에 지원자의 직업에 대한 가치관이나 자신의 성격이 드러나는 내용을 질문하는 '면접설문서'도 제출해야 한다.
이재경 위드이노 인사팀장은 "스스로 어떤 사람인지, 지원 직무가 자기 경험과 능력에 적합한지 강조해야 한다"며 "스타트업에 대한 이해와 회사 비전, 그리고 이것이 자신과 맞는지 고민하고 도전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자세한 채용공고, 회사소개, 사내복지 등 정보는 위드이노베이션 공식블로그(http://blog.withinnov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