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약 株' 추천주로 담는 증권가… 업계 최저 연 2.6% , 최대 3억원으로 고수익 내려면?!

시계아이콘01분 0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주요 증권사들이 제약주를 추천주로 꼽고 있다. 현재 산업 전반이 부진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에서 제약업종만큼 성장성이 담보된 시장이 없기 때문이다.


대우증권과 SK증권은 SK바이오팜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는 SK를 추천주로 꼽았다. SK바이오팜이 자체 개발한 뇌전증 신약(YKP3089)의 임상 2상을 종료하고 임상 3상에 나섰다는 소식에 강세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또한 유안타증권은 당뇨병과 고지혈증 치료제의 국내 판권 도입으로 실적 개선이 예상되는 종근당을 추천했다. 현재 개발 중인 류마티스 관절염과 림프종 치료제도 우수한 약효로 호평을 받고 있다. 신한금융(055550)투자는 최근 대웅제약(069620)이 인수한 한올바이오파마(009420)에 관심을 가져 볼 것을 조언했다.


하나금융투자는 안국약품의 신약 개발 품목 비중이 업계 평균인 7.2%를 훨씬 웃도는 12% 이상이라고 강조하며 올해 매출 및 영업이익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신규 대출 고객들에게 30일 간 무료금리 0% 특가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3월 22일 핫종목
- 안국약품, 큐리언트, 대웅제약, SK, 안랩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