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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권선주 IBK기업은행장이 7일 서울 을지로 본점 대강당에서 사내 소통활성화를 위한 영업현장 조직 아이비케이 리더스클럽(IBK Leaders Club) 회원 133명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IBK Leaders Club’은 영업현장 의견청취, 제언, 조직문화 캠페인 주도 등을 위해 전국 19개 지역본부에서 각각 7명씩의 직원들로 구성된 조직이다.
권행장은 직원들에게 “업무에 충실해 주위의 모범이 되어주길 바라며, 더불어 ‘소통리더’로서 영업현장과 경영진의 가교역할을 해달라”고 말했다.
또 슬럼프를 극복하는 비결을 묻는 질문에 “고객에게 배운다고 생각하면 고객을 대하는 것이 덜 힘들게 된다. 자신의 일에 의미를 부여해 보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간담회에서 권행장은 은행현안 뿐만 아니라 후배들에게 들려주는 덕담 등 다양한 주제로 직원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눴다.
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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