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현대증권은 LG전자(066570)에 대해 ‘스페인 MWC 2016’에서 공개한 전략 스마트폰 ‘G5’의 차별화가 시장의 기대를 뛰어넘었다고 밝히며 G시리즈 중 역대 최고 판매량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에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7만6000원을 유지했고, 업종내 ‘최선호주’로 제시했다. 김동원 현대증권 연구원은 “지난 21일 발표한 G5는 세계 최초로 다른 디바이스와 모듈식 결합으로 스마트폰을 통한 생태계의 확장성을 제시했고, 풀 메탈바디 디자인, 후면 듀얼카메라 및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AP 등 경쟁사의 전략모델와 비교할 때 우수한 디자인과 하드웨어 기능의 차별화가 두드러졌다”고 평가했다. 이어 “올해부터 LG전자는 전 사업부의 실적개선이 본격화될 것”이라며 “높은 실적가시성과 증익 관점에서 IT 대형주의 유일한 투자대안으로 부각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신규 대출 고객들에게 30일 간 무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2월 22일 핫종목
- 홈캐스트, 빅텍, 레드로버, 나노스, 한미약품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