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G5 출시에 업종내 최선호주로 꼽혀… 업계 단독 30일 무이자 0%로 최대 3억까지, 특가로 투자전략 세우려면?!

시계아이콘01분 0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2일 현대증권은 LG전자(066570)에 대해 ‘스페인 MWC 2016’에서 공개한 전략 스마트폰 ‘G5’의 차별화가 시장의 기대를 뛰어넘었다고 밝히며 G시리즈 중 역대 최고 판매량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에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7만6000원을 유지했고, 업종내 ‘최선호주’로 제시했다. 김동원 현대증권 연구원은 “지난 21일 발표한 G5는 세계 최초로 다른 디바이스와 모듈식 결합으로 스마트폰을 통한 생태계의 확장성을 제시했고, 풀 메탈바디 디자인, 후면 듀얼카메라 및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AP 등 경쟁사의 전략모델와 비교할 때 우수한 디자인과 하드웨어 기능의 차별화가 두드러졌다”고 평가했다. 이어 “올해부터 LG전자는 전 사업부의 실적개선이 본격화될 것”이라며 “높은 실적가시성과 증익 관점에서 IT 대형주의 유일한 투자대안으로 부각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신규 대출 고객들에게 30일 간 무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2월 22일 핫종목
- 홈캐스트, 빅텍, 레드로버, 나노스, 한미약품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