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계최초 항암제 개발! 과거 산성피앤씨처럼 거물급 종목!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국내 중소벤처기업이 한미약품을 뛰어 넘는 연매출 17조원대 메가톤급 신약을 개발했는데, 대한민국 증시이례 가장 획기적인 사건으로 산성피앤씨를 뛰어 넘을 강력한 사건이 터진 것이다!


과거 산성피앤씨는 줄기세포 바람을 일으키며 500원대 주가는 2만원까지 40배↑올랐고, 췌장암 백신을 개발한 젬백스는 4천원대에서 5만원까지 오르며 증시의 신화로 기록되고 있다.

단 한방이 필요한 시점에 하늘이 내려주신 천금같은 종목으로 최근 주식시장을 휩쓸며 수백%날아간 종목들은 이야기 거리도 안되는 초급등이 기대되는 종목이다.


얼마나 대단한지, 임상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을 미국 정부가 전액 지원했고, 해외 정부당국의 요청에 따라 외국에서 먼저 판매승인을 신청했는데, 엄청난 후폭풍을 몰고 올 종목이 있어 긴급 소개한다.

주식농사 한방에 해결할 종목을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l번 선택 후 27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추천 핵심포인트>
- 세계암학회에서 찬사가 쏟아질 정도로 인류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항암제 개발!
- 로슈, 화이자 등 다국적 제약사들이 사활을 거는 500조 시장의 절대 강자로 등극!
- 사상 최초로 전세계 70개국에서 특허받은 국내최초! 세계최초의 항암치료제!


- 드디어 올 것이 왔다! 정말 기적같은 일이 벌어졌다! [종목확인클릭]


[관련종목]
스페코/중국원양자원/미래산업/한국토지신탁/지엔코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