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구제역 확진 소식에 들썩이는 백신주, 미수 신용 갈아타야 한다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구제역이 약 9개월 만에 다시 발생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이날 구제역이 의심된 전북 김제의 돼지를 검사한 결과 양성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국민안전처는 구제역 위기단계를 '관심'에서 '주의'로 한 단계 격상하자 시장에서는 제일바이오가 가격제한폭(29.83%)까지 치솟는 등 백신주들이 일제히 오름세를 나타냈다가 이내 하락반전하며 전날 상승분을 반납하는 모습이다.

전문가들은 막연한 기대감만으로 추격매수에 나서는 것은 위험하다고 지적하며 백신 개발 성과와 재무 건전성, 실적 등을 꼼꼼히 따져볼 것을 조언했다.


만약 주식투자에 있어서 미수/신용 상환 시기를 앞두고 자금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의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구제역 확진 소식에 들썩이는 백신주, 미수 신용 갈아타야 한다면 하이스탁론
AD


◆ 하이스탁론, 연 2.6%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필요할 경우 설정한 한도금액 내에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는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로켓모바일, 현대산업, AP시스템, 미래아이앤지, 한국토지신탁 등이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