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기획, 기술, 사무 4개 직군 선발
나이, 전공, 학력 제한 없어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줌인터넷이 하반기 신입·경력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줌인터넷은 2009년에 설립됐고 2012년 개방형 검색포털 줌닷컴(zum.com) 스윙 브라우저를 서비스고 있는 인터넷 SW 기업이다.
줌인터넷의 대표적인 서비스 제품인 줌닷컴은 국내 전체 사이트 순위 7위, 시작페이지 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줌인터넷은 개발, 기획, 기술, 사무 등 총 4개 직군, 10개 직무에서 20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다.
줌인터넷은 지원자의 전공, 나이, 학력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적극적인 자세와 열정, 문제 해결력을 중점적으로 살필 예정이다. 석사 이상의 병역 특례 전문연구요원(현역, 보충역)도 지원 가능하다.
줌인터넷은 기본적인 복리후생은 물론, 초과 근무 시 다음날 충분한 휴식을 보장하는 '지연 출근제도', 직무 역량 향상을 위한 사내 강연, 책을 통해 학습한 지혜를 공유하는 '북데이' 등 다양한 임직원 복지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서류 접수는 내년 1월3일까지 진행하며 분야별 상세한 채용 정보는 채용 안내 페이지(http://www.estsoft.co.kr/Default.aspx?wbs=5.0.3&sg4=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정 줌인터넷 대표는 "개방형 포털 줌닷컴, 스윙 브라우저 그리고 줌인터넷이 꿈꾸는 더 편리한 인터넷 세상을 함께 만들어나갈 소중한 인재를 모시고자 한다"며 "창의력과 잠재력을 가지고 새로움에 대한 도전을 즐기는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