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트릿츄러스, 츄러스 신제품 2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곡물과 초콜릿을 더한 ‘그레인츄러스’, ‘쇼콜라츄러스’ 등 츄러스 2종 새롭게 선봬


스트릿츄러스, 츄러스 신제품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스트릿츄러스가 대표 인기 메뉴인 ‘시나몬츄러스’에 이어 새로운 맛의 ‘츄러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트릿츄러스의 시나몬츄러스는 출시 약 1년여 만에 100만개 판매 달성, 지금까지도 월 평균 판매량 약 20만개를 찍고 있는 스트릿츄러스의 시그니처 메뉴다.


시나몬츄러스의 인기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츄러스 신제품 2종은 ‘그레인츄러스’와 ‘쇼콜라츄러스’로, 즉석에서 바로 튀겨내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츄러스에 곡물과 초콜릿을 더한 제품이다. 따뜻한 아메리카노나 우유와 함께 먹으면 출출한 오후시간 든든한 간식메뉴로 안성맞춤이다.


그레인츄러스는 몸에 좋은 17가지 곡물가루를 입혀 더욱 건강한 맛으로, 마치 콩고물을 묻힌 것처럼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쇼콜라츄러스는 츄러스에 깊고 진한 쇼콜라 슈가를 더해 달콤한 맛과 향이 일품이다. 가격은 2종 모두 각 2000원이다.


또한 스트릿츄러스의 츄러스 신제품 2종은 개인 취향에 맞게 쇼콜라딥, 애플시나몬딥, 크림치즈딥, 스트로베리딥 등 다양한 딥소스(각 1000원)와 함께 곁들여 먹어도 좋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