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접시 없는 위성방송' 허용! 스카이라이프 강세! 종목 100%, 신용/미수 대환 가능한 투자법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1초

접시 없는 위성방송 서비스가 허용된다는 소식에 스카이라이프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미래창조과학부는 지난 4일 스카이라이프의 DCS 서비스를 승인하여 5일부터 1년간 임시허가를 부여했고, 1년 후 연장 신청을 하면 최대 2년까지 DCS 서비스가 허용된다. 이런 서비스의 허용은 스카이라이프의 가입자 확보, 해지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안재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위성 접시의 설치가 불가능 했던 주상복합아파트나 저층세대에서 설치 수요가 늘어나고 초고화질(UHD) 서비스 확대와 맞물려 가입자 모집에 긍정적인 변화가 나타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8%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 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8%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5일 핫종목
- 스카이라이프, 우리들제약, 남광토건, 이연제약, 파라다이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