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슨의 MMORPG '영웅의 군단', 메신저 '라인' 통해 일본 진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넥슨의 MMORPG '영웅의 군단', 메신저 '라인' 통해 일본 진출
AD



넥슨 MMORPG '영웅의 군단', '라인 게임'으로 일본 공략
글로벌 시장 900만 다운로드, 일본 이어 중국도 진출할 것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넥슨은 12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의 군단'이 '라인 게임'을 통해 일본에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영웅의 군단'은 '라인 게임'이 선보이는 첫 MMORPG로, 일본에서 'LINE 크로스레기온(LINE Cross Legion)'이라는 명칭으로 서비스된다. 게임은 지난 11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됐다.

이에 앞서 지난달 1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 '영웅의 군단'의 사전예약 이벤트에는 32만명이 넘게 신청하는 등 출시 전부터 일본 유저들에게 높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일본버전 '영웅의 군단' 오프닝 테마 곡에는 일본 여성 가수 '메인(May’n)'이 참여하고, 게임 캐릭터 음성과 전투 및 스토리 장면에 '이케다 슈이치', '타무라 유카리' 등 일본 유명 성우들이 더빙을 진행하는 등 현지화에도 박차를 가했다.


넥슨은 "'영웅의 군단'은 화려한 3D 그래픽과 정통 MMORPG의 재미를 모바일에 담아낸 게임"이라며 "총 120여종의 영웅과 흥미진진한 판타지 스토리 라인을 기본으로 다른 유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웅대전', '콜로세움', '혼돈의 탑'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영웅의 군단'은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900만건이 넘는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북미, 유럽에 먼저 진출했고 일본에 이어 중국 서비스도 앞두고 있다고 넥슨은 밝혔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