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증시 희비 속 옥석 가리기 본격화. 주식자금 활용 전략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초

코스닥지수가 변동성이 급속도로 확대되며 연일 굴곡 심한 장세를 연출하고 있다. '백수오' 사태를 지나오며 종목별 옥석가리기가 본격화되면서 당일 실적과 이슈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는 종목들이 늘고 있는 모습이다. 실적이 좋았던 종목들이 업종 내에서도 차별화 되는 현상을 보이면서 개별종목에 대한 옥석 가리기가 더 필요한 시점이다.


글로벌 유동성은 조정을 극복하고 강하게 달릴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하기 때문에 여전히 흐름이 좋은 상황이며, 옵션만기일과 금통위 금리결정 이후에는 시장 흐름을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옥석 고르기를 마쳤다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4배까지 활용할 수 있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도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 대비 수익률이 월등하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스탁론의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보유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탈 수 있어 보다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의 기회를 기다리는 것이 가능해 유용하다는 평가다.

증시 희비 속 옥석 가리기 본격화. 주식자금 활용 전략은 하이스탁론
AD


◆ 하이스탁론, 연 2.7%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7%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7%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유진테크, 수산중공업, 에이디테크놀로지, 이연제약, 대성파인텍 등이다.


- 연 2.7%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