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국 300조 정책 터진 PER 2배짜리 흑진주!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현시총 1천억에 불과한 작은 기업 하나가 세계 최고수준의 환경 기술을 개발한 유럽계 기업 2곳을 인수 하는데 성공했다!


이로 인해, 중국, 유럽에서 수주가 급증해 1천억대 머물던 매출은 불과 3년 만에 4배 이상 급증해 7천억을 돌파했고, 이익은 70억에서 330억까지 5배 이상 폭증해 버렸다.

그런데, 현 주가는 1천억 매출을 내던 당시보다 절반도 안 되는 자리에 머무르고 있다 보니, 최근 대주주가 80만주에 가까운 물량을 쓸어 담고 있어, 연일 증권가의 뜨거운 감자로 부각 되고 있다.


<오늘의 추천종목>
매출 4배! 이익 5배 폭증하고 있는 시총 1천억대 돌풍주!(종목확인 클릭)

- 세계 최고 기술 개발한 유럽기업 2곳 인수 전격성공!
- 중국 300조 정책 최대수혜주! 중국공장 완공으로 수주 폭증! 1조 매출 나온다!
- 얼마전 대주주 무려 75주 한번에 매수! 기업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줬다!


매수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당장이라도 터질 수 있는 자리에 재료와 명분 그리고 매집까지 완료됐기 때문에 지금 바로 잡아둬야만 한다.
.
[관련종목]
네이처셀/모나리자/한빛소프트/KT서브마린/경남제약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