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가 숨고르기 장세에 들어갔다. 글로벌 경기에 대한 불확실성과 최근 단기 급등세에 대한 부담감이 겹친 모습이다. 투자 열기는 여전히 뜨겁지만 시장 상황은 점차 방향성을 찾기 어렵다.
그러나 이러한 숨고르기 장세 속에서 역발상 투자가 유효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외국인 매수세와 달러강세 등 대내외 환경을 잘 파악한다면 역발상이 오히려 기회를 만들 수 있는 상황이다.
최근 외국인의 연이은 매수세로 주가가 급상승한 종목보다는 저평가된 종목 중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충분한 종목에 주목하자. 현 상황을 저가매수의 기회로 활용한다면 추후 충분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종목들이 많다.
저가매수를 위한 추가 자금이 필요하거나 미수/신용 상환 시기를 앞둔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스탁론은 최대 4배의 주식자금을 활용할 수 있어 매수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여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그리고 증권사 미수/신용을 추가 담보나 보유 종목 매도 없이 스탁론으로 간단하게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투자자들 사이에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하이스탁론, 연 3.1%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필요할 경우 설정한 한도금액 내에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는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루보, 케이피티, 흥구석유, 아가방컴퍼니, 보령메디앙스 등이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