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부선 지원사격…비리와 싸우자" 후원금 1천만원 모금 운동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김부선 지원사격…비리와 싸우자" 후원금 1천만원 모금 운동 시작 김부선 기자회견
AD


"김부선 지원사격…비리와 싸우자" 후원금 1000만원 모금 운동 시작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김부선이 한 차례 몸싸움을 벌였던 아파트 주민과 또 다시 폭행시비에 휘말린 가운데 다음 아고라에서는 김부선을 금전적으로 후원하는 움직임이 시작돼 이목이 집중된다.


6일 포털 사이트 다음 아고라 사회 섹션에는 '김부선을 위한 후원금을 모금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서 글쓴이는 1000만원을 목표로 후원을 독려하고 있다.

"김부선 지원사격…비리와 싸우자" 후원금 1천만원 모금 운동 시작 다음 아고라 김부선 후원금 모금운동 [사진=김부선 페이스북 캡쳐]



"현재 속세를 떠나 옥천군 청산의 산 속에서 한의원을 열고 있다"는 글쓴이는 "김부선의 핏대 오른 사진을 얼핏 보았다. 그리고 그녀의 사건에 주목하게 되었다"고 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김부선씨는 최근 변호사(박주민)를 선임하여 아파트단지의 비리를 밝히는 소송을 시작했다고 한다. 좋은 분이지만 무료로 힘든 싸움을 부탁드릴 수는 없다"고 말했다.


또 "아파트 비리에 그동안 애 끓이셨던 주부님들, 생활정의에 목말라 했던 선량한 여러분들이 5천원 1만원 내어주시면 그 돈을 모아 태산처럼 거대했던 비리, 단단하게 보이지만 하늘아래 당당하지 못한 그들과 잘 싸울 수 있을 것이다"라며 모금을 독려했다.


한편 김부선은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불의와 타협은 끝났다. 끝까지 찾아내서 깐다. 깐느 배우 까는 배우로 변신 중이다. 가문의 영광이다. 생활 정의가 뭔지 확실하게 보여 주마. 각오들 해라"라는 글을 올려 난방비 비리에 대한 척결 의지를 재확인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