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홈쿠첸 넘어선다! 13억 중국인이 열광한 중국 신대장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4초

‘중국’이라는 키워드가 시장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거품 논란을 딛고, 재차 국내 화장품 제조업체들이 너나 할 것 없이 올라주는가 하면, ‘차이나 디스카운트’를 극복하고 국내 상장 중국기업들이 동반 폭등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현재 중국의 한류는 ‘문화를 따라하는 새로운 소비 양상’으로 진화하고 있는데, 가령 ‘별그대’를 통해 중국인들에게 치맥(치킨+맥주)문화가 유행한 걸 실례로 들 수 있겠다.

마찬가지로, 지금 중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우리 컨텐츠를 통해 중국인들의 식생활에 일대변화가 생기면서 새로운 소비문화가 탄생해줬는데, 이로 인해 중국에서 대박 히트상품을 터트리고 있는 기업이 있어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오늘의 추천종목>
새로운 한류문화 따라하기 열풍! 히트 상품 터지면서 상상 초월의 실적 폭발한 종목!(종목확인 클릭)

- 전세계 시장 60% 세계 1위, 국내 1위로 이젠 중국까지 대박 히트상품 터졌다!!
- 중국인들 2명 중 1명 꼴로 이 회사 제품을 습관적으로 구매하며, 완벽한 현지화 성공!!
- 시장 대세는 ‘CHINA’로 중국기업이든, 한국기업이든 돈되는 분야 핫머니 쏠림 현상!!
- 작년 전세계 4억개 물량이 팔렸는데, 이제는 중국에서만 10억개 물량 터진다!!
- 놀라운 것은 매년 50%씩 관련 중국시장의 폭풍성장 및 중국 점유율 50%!!


지금의 중국 점유율만 유지해도, 팽창하는 시장규모 및 중국 소비자들의 습관적인 구매 때문에, 이 기업은 수년 안에 매머드급 시총 종목으로 변모할 수 밖에 없다!


[관련종목]
리홈쿠첸/PN풍년/키이스트/삼익악기/모다정보통신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