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시아톱브랜드]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완판행진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아시아톱브랜드]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완판행진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애경의 3040 여성 타깃 기능성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가 지난달 누적매출 100억원을 달성하며 히트상품으로 등극했다.
'에이지 투웨니스'는 배우 견미리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 20대 못지 않은 젊음을 원하는 30~40대의 니즈를 맞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에센스 커버 팩트는 출시 4개월 만에 50억원을 돌파했으며, 홈쇼핑에서 1회 방송 평균 4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단품 기준으로는 총 67만개 이상 판매됐다. 매회 방송 때마다 단품 기준으로 초당 평균 8개 꼴로 날개 돋친 듯 팔려 완판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회당 평균 달성률 108% 달성은 물론 누적매출 100억원을 넘겼다.

애경은 최근 이를 기념해 '에센스 커버 팩트(Essence Cover Pact)' 여름시즌 한정판을 출시했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는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된 에센스 포켓기술로 메이크업 전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함과 커버력이 유지되는 신제형 아이템이다.

에이지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여름시즌 한정판은 여름철의 강한 자외선 노출로 인해 증발되는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에센스 함량을 65%까지 높였다. 높은 피부온도로 인해 유발될 수 있는 노화 촉진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사용시 즉각적인 쿨링효과가 발현된다. 멘톨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자체 기술력을 통한 순수 쿨링작용으로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받았다. 또한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 속 수분량 증가, 커버에 의한 주름감소, 커버에 의한 안면윤곽 개선, 24시간 보습유지와 색상유지 효과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2개, 부스팅 앰플 에센스, 메모리 워터풀 크림, 볼륨 터치 립스틱 1개 등으로 구성됐다.


'부스팅 앰풀 에센스'는 영양앰풀과 수분에센스를 한번에 담아 흔들어 쓰는 에멀전 제형의 에센스다. 에센스커버팩트의 주요 성분을 동일하게 처방한 에멀전 제형의 에센스로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