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셀트리온의 램시마가 출시지역이 확대되고 마케팅 파트너도 추가 확보 되는 등 상업적 성공 가능성이 짙어지고 있고, 진매트릭스가 개발한 B형간염 엔테카비어 약제내성 진단제가 신의료기술로 최종 등재되고 있다.
즉, 2000년대부터 지속적인 정부 육성책에 이제 가시적인 성과가 하나 둘 나타나면서 이미 2012년부터 글로벌 제약사들의 러브콜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삼성까지 차세대 먹거리로 점찍은 바이오시밀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정부는 미래핵심 성장동력으로 육성하겠다고 하니, 이제는 그 동안의 성과를 증명하며 위력을 발휘할 무서운 종목들이 시장에 조금씩 모습을 드러낼 걸로 업계는 내다본다.
특히 정부와 대기업 합작으로 천문학적 지원을 받던 몇몇 기업은 이제 슬슬 시장에서 프로젝트 성과를 내며, 상반기 마크로젠 같은 급등 종목의 바통을 그대로 이을 걸로 보기 때문에, 의료계 지각변동을 일으킬만한 후보군들에 대한 분석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하다.
추천 후 마크로젠 100%↑수익, 大폭등 또 잡아준다! 긴급매수!
<오늘의 추천종목>
정부의 무차별 지원으로 조단위 프로젝트 성과 드디어 결실! 세계의학계 난리!!
- 대기업의 사활을 건 대규모 프로젝트가 드디어 성과를 내며, 의학계를 발칵 뒤집을 초유의 사건 터짐!!
- 정부의 6천억 지원과 유례없는 사상초유의 의학 연구진들 대거투입!!
- 오래전부터 인류의 숙원이었던 암(癌) 정복도 가능케 할 엄청난 파장이 예상!!
- 국내시장 독점적 지위로 관련 종합병원 및 대학병원 휩쓸며, 터져주는 실적 감당못해!!
추천 마크로젠급 100%↑ 大폭등 또 잡아준다! 긴급매수! (종목확인클릭)
[관련종목]
인성정보/이지바이오/한국정보인증/셀루메드/이스타코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