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약 상용화에 성공한 바이오 기업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가 바이오 시밀러를 제2의 성장 동력으로 육성한다고 발표하면서 관련주 들이 갑자기 급상승 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데, 이런 기업들의 공통점을 분석해 보면 하나로 압축이 된다.
바로 2년 전부터 전세계적으로 가속화 되고 있는 고령화에 따라 노인관련 신약 기술을 보유한 기업들이 정부의 강력한 정책 지원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었기 때문이다.
특히 업계와 증권가에서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제약 기업들에 실제 납품이 성사된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기업들이 제2의 셀트리온처럼 크게 부각될 것으로 보고 있다.
800% 메디톡스를 넘어설 신약 상용화 종목을 잡아라! (아래링크로 종목확인 가능)
<오늘의 추천종목>
글로벌 제약사를 제치고 최초 노인 신약분야 1위 등극! 무한 실적폭증으로 난리가 난 종목!!
- 노인관련 순수 국내 신약 1위 달성! 중국, 러시아, 브라질등 중남미 10여 개국에 2분기 납품시작!
- 기존 부작용 해결해낸 특화 신약이기 때문에 무한 실적성장 가능!!
- 미국, 일본에 수천억대 계약 타진중!(예상 규모 4000~6000억 [메디톡스 3800억규모 였음])
- 메디톡스 급등직전 처럼 외인을 비롯한 주포들의 매집 각도가 연일 강해지는 상황.
800% 메디톡스를 넘어설 신약 상용화 종목을 잡아라! (종목확인클릭)
[관련종목]
녹십자셀/콤텍시스템/키이스트/JW중외신약/삼익악기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