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드업계, 봄 맞이 할인 및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카드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는 카드 이용자라면 본인들에게 필요한 프로모션들을 꼼꼼히 확인해보면 좋다.


30일 하나SK카드에 따르면 26일부터 개인신용·체크카드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참여 가능한 '봄 쇼핑, 봄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20일까지 백화점과 아울렛 업종(인터넷쇼핑몰 제외)에서 사용한 누적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1만원, 40만원 이상이면 2만원을 청구금액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여행관련 업종인 항공사, 여행사, 면세점, 인터넷쇼핑몰에서 누적으로 40만원 이상, 6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들은 각각 2만원, 4만원을 청구금액에서 차감 받을 수 있다.

다음달 2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이마트 PB상품 가운데 간편 가정식 200여 품목을 1만5000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3000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오는 6월 27일까지는 중국여행 단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복항공, 준5성호텔 4박, 전일 정식, 케이블카 등을 포함한 삼청산, 황산, 귀봉, 황령 4박 6일 패키지를 일반 가격대비 30% 저렴한 49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BC카드는 BC글로벌카드 회원들이 하와이지역에서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월30일까지 하와이·괌·사이판 지역에서 BC글로벌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결제금액 10%를 할인(월 최대 3만원)해주며 하와이안항공에서 항공권 구매 때 10% 추가할인 ,알라모렌터카 이용 시 렌터카 결제금액 10% 추가할인 등과 같은 혜택이 새롭게 추가됐다.


은련카드 사용 고객을 위한 해외 가맹점에서 10% 할인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6월30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매월 10%, 월 최대 5만원까지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다음달 30일까지 '봄맞이 차량점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카드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쿠폰을 다운로드 받고 전국 스피드메이트 사업장에 제시하면 할인 및 무료 점검 혜택이 제공된다.


차량점검시 엔진오일 1만5000원 할인 및 에어컨, 히터 항균필터 교환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워셔액 보충, 타이어 공기압 확인 등 22가지 차량 안전점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삼성카드로 스피드메이트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선착순 2000명에게 와이퍼 교환 모바일 쿠폰을 발송해준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