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범준 송지수 4월 결혼, 올여름 2세 출산 '초스피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장범준 송지수 4월 결혼, 올여름 2세 출산 '초스피드'? ▲송지수와 장범준이 4월 결혼. (출처:온라인커뮤니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장범준 송지수 4월 결혼, 벚꽃길 둘이 걸어요"

배우 송지수와 가수 장범준의 결혼에 네티즌의 관심이 쏠렸다.


11일 장범준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현재 결혼식을 준비 중이다. 최측근에게만 청첩장을 돌리고 있다. 현재로서는 식장 및 시간을 공개하기 힘들다”며 결혼식은 4월12일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장범준과 송지수는 지난달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웨딩촬영을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송지수는 현재 임신 5개월째로 올여름 출산 예정이다.


앞서 장범준은 지난해 12월 버스커버스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원래 군대 가려던 계획을 잠시 미루고 2년 정도 사귀었던 여자친구와 내년 봄 결혼하게 됐다"며 공식적으로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또한 "결혼을 생각보다 서두르게 된 이유는 내년에 저희 아이가 태어날 예정이기 때문이다. 감사한 마음으로 예쁜 가정 꾸리도록 노력 하겠다"며 행복한 마음을 고백했다.


한편 장범준은 Mnet '슈퍼스타K3'에 그룹 '버스커버스커'로 출전해 준우승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송지수는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와 MBC ‘그대 없인 못살아’에 출연했다.


장범준과 송지수의 결혼식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장범준 송지수 결혼, 축하합니다" "장범준 송지수 결혼, 4월의 벚꽃엔딩" "장범준 송지수 결혼, 장범준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