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방송 '최초'…"이보다 아름다울 순 없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이보영 결혼사진 공개, 방송 '최초'…"이보다 아름다울 순 없다" ▲이보영과 지성의 결혼 컷. (출처:SBS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보영과 지성의 결혼사진이 최초로 공개되면서 네티즌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배우 이보영의 러브스토리 등 못다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이날 이보영은 남편인 배우 지성과의 결혼 뒷이야기를 전하며 결혼사진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보영과 지성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기 때문에 이들의 본식 사진은 여지껏 외부에 공개된 적이 없었다.

이보영은 "드라마 찍느라 결혼식 준비를 하나도 못했다"며 "청첩장 디자인과 꽃도 모두 지성 씨가 직접 고른 것이다. 정말 편안하게 결혼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보영은 이날 지성과의 열애설 이후 약 2년간 슬럼프가 있었다는 뒷이야기를 털어놨다. 또항 "이 일로 당시 수입도 10분의 1로 줄었다"고 고백했다.


이보영과 지성 결혼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이보영 지성 결혼사진, 이보영과 지성 비공개로 치른 결혼식이라 궁금했는데" "이보영과 지성 결혼사진, 예쁘고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