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조원 시장 한방에 대체할 엄청난 대사건이 출몰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삼성전자가 세계 모바일 시장 점령을 위해 내세운 분야가 스마트폰, 웨어러블, 태블릿로 확대됐다. 기존 태블릿PC에서 웨어러블이 추가된 것이다.


신종균 삼성전자 IT모바일 부문 사장은 “업계 최초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무선IT기기 분야에서 시장 선두 업체로써의 입지를 더 강화할 것”이라고 말하고, “올해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웨어러블을 중심으로 향후 글로벌 정보기술 업계에서 시장 선두업체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웨어러블에서 갤럭시기어2가 타이젠을 기반으로 한 기기라는 점에서 향후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로의 전환이 예상되고 있다.


<오늘의 추천종목>

1조원에 이르는 초대형 시장 한방에 석권할 원천기술 개발한 국내 유일 기업


- 기존 기술 대비 50% 가까운 원가절감효과와 성능 10배 이상 향상으로 수입대체
- 올해 영업이익과 순이익 백억대 돌파하면서 각각 500%와 2500% 엄청난 실적 폭증 예상
- 5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꼭 잡아라!


한마디로 터지는 실적과 함께 주체 못할 주가 폭발이 지금부터 예상되기 때문에 지금 역사적인 최고점까지 고스란히 대박 수익을 낼 기회를 잡아라!


- 1조원 초대형 시장을 한방에 석권한다! 상반기 내내 급등할 초대어급 종목을 지금 잡아라! (종목확인 클릭)


[관련종목]
오공/한국테크놀로지/알파칩스/코엔텍/웰크론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