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개미들은 주식으로 돈벌기 어렵다? '천만에'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5년 넘게 주식투자를 하면서 나름 전문가가 다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증권정보채널에서는 명함도 못내밀겠습니다. 오를 수밖에 없는 종목을 선취매하니까 수익이 어마어마할 수 밖에요”


전업투자자 H씨(47)는 증권정보채널에서 장진영 소장을 만나기 전, 주식시장의 급작스러운 폭락으로 깡통을 차는 경험을 했다고 털어놓았다.

그러다 그는 우연히 뉴스를 통해 장진영 소장의 이야기를 듣게 되었고, 증권정보채널에서 원금회복에 성공할 수 잇었던 것이다.


증권정보채널에서 공개하는 추천주 => 지금 확인

10년 넘게 주식시장에서 최고의 주식고수로 인정받은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법은 저평가된 종목을 선취매하는 전략으로 90%가 넘는 적중률을 자랑하고 있다.


하루에도 수백명의 개인투자자들이 손해를 만회하기 위해, 주식투자로 성공하기 위해 장진영 소장의 증권정보채널을 찾고 있으며 벌써 65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몰려들 정도로 투자전략의 효과가 뛰어난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최근 증권정보채널에서는 올 하반기에 크게 급등하며 엄청난 수익을 안겨다 줄 종목을 분석, 무료로 공개하고 있으니, 인생역전을 꿈꾸는 개인투자자들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증권정보채널에서 공개되는 반드시 매수해야할 종목 => 지금 공개중


[증권정보채널 Hot 토론 종목]
TPC, 팜스토리, 미코, 인프라웨어, 삼천당제약


개미들은 주식으로 돈벌기 어렵다? '천만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