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춘희 송파구청장 "사랑과 섬김의 구정 펼칠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박 구청장 2013년 신년사 통해 아플 때 위로하고 힘을 북돋는 섬김의 구정 펼칠 것 다짐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박춘희 송파구청장은 "혼자 꾸는 꿈은 꿈으로 그치지만, 함께 꾸는 꿈은 현실이 된다"면서 "새해에도 언제나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고 즐거운 변화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박춘희 송파구청장 "사랑과 섬김의 구정 펼칠 것" 박춘희 송파구청장
AD

박 구청장은 2013년 신년사를 통해 "아플 땐 위로하고, 지쳐있을 땐 힘을 북돋아 주는 사랑과 배려, 섬김의 구정을 펼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또 "7+전략사업을 통해 책 읽는 송파 캠페인을 통해 지혜를 나누고, 구립 산모건강증진센터 등 보육 부담을 나누겠다"고도 했다.


박 구청장은 이어 " 新친환경녹색경영으로 녹색 에너지를 공유하고, 국제관광도시로서 즐길거리를 나누겠다"면서 "행복한 실버 문화를 함께 누리고, 소통행정으로 아이디어를 나누겠다"고 덧붙였다.

또 "좋은 일자리가 나눠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박 구청장은 "베풀되 쓸데 없이 낭비하지 않는 혜이불비(惠而不費)의 지혜로 다양한 목소리들을 구정에 담겠다"면서 "10원 한 푼이라도 더욱 지혜롭게 활용하고 더 많은 주민들이 변화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구정 운영의 기조를 유지하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박 구청장은 "구민 여러분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나눔의 구정을 펼치겠다"고 맺었다.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