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받고 또 받고 3,6,9 대축제’ 실시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백화점이 본격적인 정기세일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홈쇼핑 GS샵도 대규모 사은행사를 펼친다.


2일 GS샵은 4월 한달 동안 ‘받고 또 받고 3,6,9 대축제’를 실시하고 2회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 구매횟수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GS샵 ‘받고 또 받고 3,6,9 대축제’ 실시 ▲GS샵은 4월 한달 동안 ‘받고 또 받고 3,6,9 대축제’를 실시하고 2회 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 구매횟수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AD


행사기간 동안 방송상품 2회 구매시 GS샵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에서 5월 한 달 간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 3회 이상 구매시 ‘맥심 모카골드 50개+나가사끼 짬뽕 1박스(10개) 모바일 쿠폰’, 6회 이상 구매시 ‘케어윈 침구 살균청소기’(GS홈쇼핑가 15만4000원), 그리고 9회 이상 구매시 ‘네스까페 돌체구스토 캡슐커피 머신’(GS홈쇼핑가 14만8500원)을 선물한다.


GS샵은 구간 별 사은품은 모두 누적 지급된다. 행사기간 중 6번 상품을 구매하면 10% 할인쿠폰과 커피, 라면, 그리고 침구청소기를 받을 수 있다는 것. 한 번에 여러 개를 구매해도 상품 수만큼 구매횟수로 인정되며 GS샵 인터넷쇼핑몰이나 모바일 GS샵에서 방송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사은행사 대상이 된다. 보험이나 여행 등 서비스 상품과 일부 건강기능식품을 제외한 5만원 이상의 일반상품이 모두 사은행사 대상이다.


김수택 GS샵 방송기획팀장 부장은 “원래 4월은 특별한 쇼핑 이슈가 없어 판촉을 위한 유통업체들의 할인행사가 집중되는 시기인데다 특히 올해는 침체된 소비경기 타파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유통업체 간 할인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며 “GS샵은 고물가로 팍팍해진 고객들의 살림살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상품을 경품으로 준비했으며, 특히 단골고객을 우대하는 차별적인 사은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