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상교육, 학부모 커뮤니티 '맘앤톡' 새단장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천우진 기자] 비상교육은 학부모 교육정보 커뮤니티 '맘앤톡(www.momntalk.com)'을 새단장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맘앤톡은 학부모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하고 다양한 카테고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녀고민 나누기, 도서다큐, 문화체험후기, 워킹맘 함께해요, 행복요리 레시피 등 학부모들이 허심탄회하게 고민을 털어 놓거나 의견을 교환하는 코너가 추가됐다.

'맘 이슈' 공간도 신설됐다. 학부모들은 이곳에서 직접 토론 주제를 제안할 수 있고 자신의 제안이 채택될 경우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교육 전문가가 학부모의 눈높이에서 궁금한 점을 해결해주는 '교육정보' 코너와 온라인상에서 학부모간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마이페이지를 강화했다. 박재원 비상교육 공부연구소장이 직접 강연하는 자녀지도교육과 학부모교육 동영상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맘앤톡은 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Mom&Talk을 찾아라! 이벤트'를 펼친다. 사이트 곳곳에 숨어 있는 맘앤톡(momntalk) 영문 알파벳 7개를 찾아서 퍼즐을 완성하는 이벤트로 알파벳을 5개 이상 찾으면 자동 응모된다.


알파벳을 많이 찾을수록 더 나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알파벳 5개를 찾으면 모바일상품권(50명), 6개를 찾으면 초등완자 교재세트(20명), 7개를 찾으면 키자니아 어린이 입장권(10명)을 증정한다.


박재원 비상교육 공부연구소장은 "부모가 변해야 자녀가 변한다는 말이 있듯이 아이를 정서적, 학습적으로 올바르게 키우려면 먼저 부모의 생각과 말과 행동이 바뀌어야 한다"며 "맘앤톡은 부모가 자녀교육문제로 고민할 때 다른 학부모,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통해 현명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게 돕는 부모코칭의 가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상교육, 학부모 커뮤니티 '맘앤톡' 새단장
AD




천우진 기자 endorphin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