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수 비, 오늘 오후 육군 현역으로 입대

시계아이콘01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가수 비, 오늘 오후 육군 현역으로 입대
AD

가수 비, 오늘 오후 육군 현역으로 입대. 1000여명의 국내외 팬들이 배웅을 나온 가운데 비는 “요란하게 가는 것 같아 죄송하다. 10년 동안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고 잘 다녀오겠다”는 인사말을 남기며 의정부 306 보충대에 입소했다. 비는 5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1년 10개월 간 육군 현역병으로 복무한다.
10 아시아
<#10LOGO#> 새벽에 눈뜨자마자 ‘Rainism’ 부를 준비 되셨습니까?


김수현 작가의 신작 <천일의 약속>의 여주인공 수애, 현장에서 가장 도움을 많이 주는 선배로 배우 김해숙을 꼽아. 오늘(11일) 열린 SBS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수애는 “김수현 작가 선생님의 의도를 잘 전달하기 위해 대본의 토시 하나도 안 틀리고 열심히 외우고 있는데, 김해숙 선생님께서 촬영 들어가기 전에 편하게 대본을 보자고 몇 시간을 할애해주셨다. 어려운 부분은 김수현 선생님보다 김해숙 선생님께 조언을 구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지난해 <인생은 아름다워>를 통해 숙달이 되신 분이죠. 어디서 숨을 쉬어야 하는지도 꼭 여쭤보세요.

영화 <도가니>, 15세 관람가 등급 판정 실패. 지난달 말 <도가니> 제작진은 일부 문제가 되는 장면을 삭제해 ‘도가니 확장판’이라는 이름으로 등급 분류를 신청했으나, 영상물등급위원회는 “전편과 비교해 폭력성 부분에 큰 차이가 없다”는 이유로 청소년 관람 불가 판정을 내렸다.
10 아시아
<#10LOGO#> 이미 청소년들은 영화보다 더 끔찍하고 폭력적인 현실을 눈 뜨고 지켜보고 있는 걸요.


배우 김새론,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드라마 <천상의 화원>에 캐스팅. 순수한 영혼을 지닌 두 딸을 키우는 한 여자의 인생을 다룬 <천상의 화원>에서 김새론은 집안의 어려운 일을 야무지게 극복해나가는 큰 딸 강은수 역으로 출연한다. 드라마는 오는 12월 채널A 개국 이후 방송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어려운 일 있으면 얘기해, 아저씨가 다 해결해 주실거야.

온게임넷 <켠김에 왕까지>, 100회 특집 방송 위해 일반인 게임 체험단 모집. <켠김에 왕까지 100회 특집>은 기존의 룰을 그대로 적용하되 10인 1조로 나눠 연예인 한 명이 일반인 게임 체험단의 조장을 맡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 메인 MC 허준은 마지막 사람이 게임을 끝날 때까지 퇴장하지 못한다.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는다.
보도자료
<#10LOGO#> 천하의 허준도 초등학생은 무섭습니다.


그룹 UV와 이현도, Mnet <문나이트 90> 주제곡에 참여. UV의 뮤지가 만들고 이현도가 랩에 참여한 이번 곡은 90년대 1세대 댄스가수들의 이야기를 다룬 <문나이트 90> 성격에 맞게 그 시대를 풍미했던 뮤지션들에 대한 노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에 대해 UV의 뮤지는 “랩 녹음을 두 번 만에 완벽하게 끝마칠 정도로 호흡도 좋았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이제 ‘양싸’가 초호화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일만 남았습니다.


리쌍의 개리, 자신의 트위터에 “한 달 동안 열심히 살려고 쉽니다”라는 멘션 올려. 이에 대해 리쌍의 소속사 정글 엔터테인먼트는 “단독 콘서트를 한 달 앞두고 마음을 다잡기 위해 글을 썼다고 알고 있다. 고정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은 변동 없이 출연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쌍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 <리쌍극장>은 오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악스코리아에서 열린다.
트위터
<#10LOGO#> 지효 씨, 안심하세요. 개리 오빠 어디 안 간대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