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화장품 브랜드숍 네이처 리퍼블릭(대표 정운호, www.naturerepublic.co.kr)은 전속 모델인 장근석과 함께 오는 20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 ‘일본 론칭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18일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지난 4월 말 일본에 공식 진출한 네이처 리퍼블릭은 고객 2000명을 초청해 전속 모델이자 최고의 한류 스타로 떠오른 장근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현지화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장근석의 미니 라이브 공연과 토크쇼, 일본 유명 연예인이 자사의 인기 제품과 한국의 뷰티 비법을 소개하는 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행사에 참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장근석과의 기념사진 촬영 기회와 함께 화장품 세트를 선물로 전달한다.
정운호 네이처 리퍼블릭 대표는 “최고의 한류 스타인 장근석과 함께 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통해 일본 고객들에게 네이처 리퍼블릭 브랜드를 보다 친근하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현지화 전략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