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애, 김수현 작가의 신작 <물망초>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기억을 잃은 여자와 사랑을 책임지는 남자의 지고지순한 사랑을 주제로 한 <물망초>에서 여주인공 서연 역을 맡은 수애는 “많은 부담과 기대 그리고 설렘이 공존하는 묘한 느낌으로 작품을 준비하게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10 아시아
<#10LOGO#> ‘남자의 자격’ 청춘합창단은 반드시 <물망초> 방영 전에 전국합창대회에 출전해야 됩니다. 안 그래도 허약한 김태원 선생님 현기증 나신단 말이에요!
홍정은-홍미란 작가, SBS <미남이시네요> 속편 제작여부에 대한 의견 밝혀. 일본 TBS <미남이시네요> 리메이크 방송에 앞서 TBS의 초청을 받아 일본을 방문한 ‘홍자매’ 작가는 기자간담회에서 “지금 당장은 준비하고 있는 작품이 많아서 어려울 것 같지만 일본판 <미남이시네요>가 성공을 거두면 진지하게 생각해 보겠다”고 말했다. 일본판 <미남이시네요>는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10 아시아
<#10LOGO#> 일본에 플래카드라도 걸어야 하나요? 너도나도 본방사수! 홍자매는 속편제작!
KBS <승승장구>, 처음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기록. 어제 방송된 <승승장구> ‘김정태 편’은 시청률 10.8%(AGB닐슨 기준)를 기록하면서 SBS <강심장>을 0.8% 차이로 제쳤다. 이 날 김정태는 자작시 낭송을 비롯해 간경화로 인해 죽을 고비를 세 차례나 겪었던 경험을 털어놓았다.
보도자료
<#10LOGO#> 비록 장미리의 사랑은 쟁취하지 못했지만 시청자의 마음을 얻어낸 김승우 씨, 축하드립니다.
걸그룹 티아라, 지난 5일 도쿄 시부야 AX에서 단독 쇼케이스 개최. 오는 9월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열린 단독 쇼케이스에서 소연은 신곡 ‘롤리폴리’의 복고 콘셉트에 대해 “그 시대에도 나름 신체의 콤플렉스를 보완하는 방법이 많았던 것 같다. 우리의 신체를 보완할 때 유용하고 재밌었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거울을 봅니다. 내일부터 까만 긴 옷을 입기로 마음먹습니다.
지현우, MBC 새 주말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의 남자주인공 장우빈 역으로 캐스팅. <반짝반짝 빛나는> 후속으로 방송되는 <천 번의 입맞춤>은 인대가 끊어지는 바람에 국가대표 축구선수를 그만두고 축구 매니지먼트사 대표로 일하게 된 남자와 돌싱녀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8월에 방송된다.
10 아시아
<#10LOGO#> 부상 치료는 미국 존스홉킨스 농담을 즐겨하시는 이도욱 선생에게 받으셨나요?
최민수,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 출연 예정. 지난 4일부터 이틀간 경주에서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 참석한 최민수는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LOGO#> 능력자 김종국, 유르스윌리스 유재석도 최민수 앞에서는 그저 귀여운 동생일 뿐.
온게임넷 <신애와 밤샐기세.scx>, 오늘 종영. 지난해 1월에 방송을 시작한 <신애와 밤샐기세.scx>는 유저와 출연자가 게임 대결을 펼치는 생방송 프로그램으로, 메인 MC 이신애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요정’, ‘게임여신’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10 아시아
<#10LOGO#> 신규 프로그램으로 <스머프 빌리지로 귀농할 기세.smf>를 추천합니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