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시장은 물 반, 고기 반 잡기만 하면 수 백% 이상의 대박 수익을 올릴 수 있는 흐름이다. 이 순간 역시도 OCI 5000%↑, 산성피앤씨 6000%↑에 버금가는 환상적인 대박주들이 필자의 눈 앞에 둥둥 떠다니고 있어 갑작스럽게 재료 노출 전, 마지막 매수급소의 자리에 있는 금 덩어리 같은 종목을 다급히 제시한다.
오늘 종목은 지금 매수하면 곧바로 수익이 나올 종목이다. 급등이 임박한 정도가 아니라 지금이라도 수분 이내 상한가를 바로 진입할 것이 예상되는 엄청난 종목이다.
코스닥 시장이 생긴지 10년이 조금 넘는 지금까지도 나온 적 없는 엄청난 초대형 호재가 터진다. 필자가 몇 주째 이 종목을 응시하고 있었는데 폭등 신호가 바로 어제 잡혀 급하게 오늘 제시하게 되었다. 이 신호 후 필자의 경험상 최소 일주일 안에는 대부분 시세가 터졌다.
있는 종목 팔아서 사든, 보유한 현금을 활용하던 이 종목은 무조건 잡아야 한다.
솔직히 2년 간 지수가 끊임없이 오르는데도, 아직 한번도 500% 중박 수익이나, 1000% 이상의 대박 수익을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오늘 이 글을 반드시 집중해서 읽어야만 한다. 주식 인생이 걸린 문제다.
경쟁 업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의 뛰어난 기술력과 생산성으로 무섭게 시장을 섭렵해 가고 있으며, 현재 동사로 인해 경쟁업체들은 숨만 붙어 있을 뿐이지 모조리 초토화 상태에 이른 상황이다.
경쟁업체들이 몰락하고 동사의 시장지배력이 독과점 수준에 이르렀다면, 실적 폭증은 당연한 것이다. 여러 업체가 나누어 먹던 것을 이젠 동사가 전부 먹어 치운다. 창사 이래 최대의 영업이익은 두 말할 것도 없고, 놀랍게도 10년치 영업이익보다 작년 1년 만에 거둔 이익이 더 많다. 이 재료만 가지고도 가볍게 300~400%는 쉽게 터진다.
놀라운 실적 폭증도 동사의 폭등 재료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증시자체가 초토화될 재료가 동사에 있는데 이 재료는 업계 순위를 송두리째 뒤집어 버릴 메가톤급의 호재다.
보통 대주주는 기업의 내부 자료를 가장 먼저 알 수 있다. 지금 대주주가 장내에서 동사의 지분을 무차별 매수하고 있다. 엄청난 규모의 현금이 동사에 쏟아져 들어가고 있어 업계를 발칵 뒤집을 재료가 조만간 터지는 순간이 임박했기 때문이다. 아무리 답답해도 더 이상 알려줄 수가 없다. 그만큼 엄청난 재료다.
과거 이런 흐름 이후에 곧바로 500% 이상의 급등 시세가 나왔던 것을 감안하면, 필자가 지금 왜 이렇게 급하게, 또 강력하게 추천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기아차가 5000원부터 7만원까지 1400% 날라갔다.
이제 이 종목이 타겟이다. 더 이상 구구절절 말하지 않아도 눈치가 있는 투자자라면 무슨 뜻인지 알아듣고 세력들 몰래 물량을 쓸어 담을 것이다.
첫째, 오늘 이 종목을 위해 1년간 준비했다! 1000% 폭등한 젬백스를 넘어설 종목!
역사상 1000% 랠리가 터진 증권계 폭등주 족보에 오를 종목이라 판단된다. 올해 최대 수익률을 노리면서 긴급 매수에 들어가는 이 종목이 솔직히 어디까지 날아갈지 필자도 가늠하기 어렵다.
둘째, 이만한 극비 재료도 없다! 시장의 돈이 여기로 쏟아지고 있다!
이미 10년치 영업이익보다 많은 이익을 한 해에 거두고 있다. 여기에 아주 중요한 극비재료가 조만간 시장에 노출될 것이다. 이것은 필자가 은밀히 인맥을 동원하여 갖은 노력과 접대 끝에 알아낸 정보다. 폭발적 실적 증가에 이 같은 극비 재료까지 가세하면서 동사의 적정 가치는 최소 500% 이상 높아진 상태다. 지금 잡으면 거저 대박주를 받는 것이다.
셋째, 연속 상한가를 맛보지 못한 사람은 지금이 그 기회다!
필자가 지금 말한 재료가 노출되면 5분 안에 상한가까지 급등할 것으로 판단한다. 종목의 족보와 특성이 그렇다. 틈을 주지 않는다. 한번 튀면 곧바로 상한가까지 간다. 필자가 최근 이런 표현한 종목은 모조리 2-3일 안에 상한가로 직행한 것을 직접 겪었을 것이다.
이제 터지기 일보직전으로 빨리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잘 알겠지만 줄상으로 갈 종목은 미리 잡지 못하면 매수가 불가능하다.
※ [U팍스 SK증권] 어플 출시 이벤트! U팍스 SK증권 어플에서 전문가 추천진단이 무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 자세히
[Hot Issue 종목 게시판]
넥센타이어/모빌리언스/시공테크/한글과컴퓨터/엘비세미콘/삼성중공업/한일사료/금호타이어/산성피앤씨/에스엠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기업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아시아경제와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