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 더원(www.theone.co.kr)이 재혼정보서비스 부문 ‘2011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수상해 전문가와 소비자가 선정한 국내 최고의 재혼기업으로 인정받았다.
$pos="L";$title="";$txt="";$size="320,240,0";$no="201104221240405682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만족을 선사한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알리는 취지의 시상으로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했다.
학계와 산업계의 전문가가 경영 비전과 브랜드 이미지, 품질과 전통 등을 심사하고 한국리서치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 등을 조사한 결과 행복출발 더원이 명실상부한 재혼전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신한카드, LG전자, GS칼텍스, 대한항공, 현대증권, CJ푸드빌 등도 각 부문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행복출발 더원은 1998년 국내 최초로 재혼전문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14년 간 신뢰성 있는 재혼정보를 통해 재혼희망자들이 ‘제 2의 인생’을 설계하도록 컨설팅하고 있다. 회원에게 최상의 미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 등급제 대신 미팅서비스 방식으로 차별화한 회원프로그램을 운영해 교제성혼율을 높이는 성과를 거뒀다.
신용정보회사와 미국 자격검증업체와 손잡고 신용, 해외학력까지 검증하는 철저한 회원정보 확인으로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더불어 미팅 후에 상대의 잘못된 정보로 인해 손해를 입었을 경우 최고 1억까지 보상하는 안심보험 서비스까지 갖췄다.
행복출발 더원 표순규 대표는 “우리 회사의 고객 중심 서비스와 재혼전문 커플매니저들의 노력을 높이 평가해 준 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재혼전문 브랜드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복출발 더원은 2011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을 기념해 5월 21일까지 한달 간 서울 본사와 영남 지사의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회원가입 시 10%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연다.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하거나 전화(1588-3883)로 참여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보도자료]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