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조4천억 대박 터진 원천기술 보유 황금바이오 종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55초

올 한 해를 통틀어 상상을 초월할 진정한 세력주가 이번 주 또 터질 것만 같다! 단순히 시장에 이슈가 집중돼 상한가 1~2방에 끝날 종목이 아닌 1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종목으로 그 동안 손실 난 계좌와 서러움을 단방에 날릴 엄청난 대박이 예상되는 극비세력주다.


이미 이지바이오, 원익, 대륙제관, 오성엘에스티, 엔알디 등 주력포트 대부분을 100% 이상 수익을 낸 필자에 대해 회원 여러분들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여러분들은 필자의 세력간파능력과 매수급소에 대한 시의적절한 공략시기가 결코 우연이 아니었음을 경험했을 것이다.

이번에도 필자에 대한 믿음만 흔들리지 않는다면, 2011년도 최고의 극비세력 종목 단 한방으로 평생 누릴 부(富)를 축척할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는 것이다.


이 종목은 그 동안 세력들의 철저한 눈가림 속에 매집이 완료되며 대규모 재료노출이 임박한 상황에서, 주식수도 많지 않고,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지분이 60%를 넘는다.

지금도 수상한 점은 거대세력과 외국인이 장내를 통해 대량의 주식을 쉴 새 없이 매집하고 있다는 것이며, 또한 나머지 물량도 큰손이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며 개인물량을 털어가고 있기 때문에, 현재 유통되는 물량이 거의 없다.


따라서 이 종목은 지금 조그마한 재료 하나로도 노출이 되면, 매수할 짬 없이 바로 상한가 문닫고 어디까지 날릴지 예측조차 할 수 없는 종목으로, 흔히 상투권에서 쏟아지는 대주주 물량조차 걱정 할 필요 없겠다. 적어도 올 9월까지 그 많은 지분 모두가 보호예수에 묶여있기 때문에 올 가을까지 폭발적인 급등에 제동을 걸 수 있는 어떤 물량도 쏟아질 수 없기 때문이다.


첫째, 세계최초 원천기술! 산성피앤씨 50배 재료보다 더 쎄다!


전세계 의학계는 물론 전세계 경제 전반을 뒤흔들 세계최초의 신(新)원천기술을 개발했는데, 놀라운 것은 세상이 이 회사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는 사실이다.


이미 각계 유럽을 비롯한 영국, 미국, 일본정부가 이 원천기술을 이전 받길 강력히 원하는 상황으로 자국의 의료전반 체질을 통째로 바꾸려는 모습이다.


세계 50여 국가에 독점계약은 물론 국내 상황도 다르지 않다. 이미 비교 대상 경쟁기업도 전무한 상황에서 국내시장 평정은 오랜 일이고, 현재 세계에서의 평가는 글로벌 독주 기업으로 인정하는 분위기다.


당연히 실적은 터지다 못해 어찌 감당할 지 모르는 상황에서, 다행히 세력들의 지능적인 관리로 아직 시장전면에 노출되지 않은 체 베일에 가려진 상황이다.


둘째, 최대한 차익실현 욕구를 자제하는 게 관건!


설사 가파른 수직급등에 놀라 좀처럼 길게 가져갈 엄두가 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나, 끝까지 차익실현에 대한 욕구를 참아야 할 것이다.


물론 20~30% 정도 수익 실현에 만족한다면 어쩔 수 없지만, 시세의 끝장까지 온통 수익으로 만끽하자면 적어도 한달 이상 길게 가져가길 바라며, 본인만 믿음이 있다면 세력들과 함께 물량 닫힌 채로 주구장창 날라갈 것이기에 굳이 물량 던질 마음도 안 생길 것이다.


셋째, 수익 안 나는 종목은 과감히 던지고 이 종목에 집중하라!


단순히 반짝 시세에 끝날 종목이라면 추천하지도 않는다! 그만큼 세력들이 오랜 기간 공들인 종목으로 대규모 물량 확보를 위해 주가를 인위적으로까지 급락시킨 종목이다.


이제부터 역사상 유례없는 대폭등을 펼칠 종목을 필자가 아주 극적으로 발굴한 것이기에, 평생 돈방석에 앉을 행운이 찾아왔다는 점, 본능적으로 깨닫길 바란다!


필자가 이토록 강조했음에도 향후 온통 뻘겋게 수놓을 동사의 일봉 차트를 보며, 이미 늦었음을 통탄하지 말길 바란다.


※ [U팍스 SK증권] 어플 출시 이벤트! U팍스 SK증권 어플에서 전문가 추천진단이 무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으로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 자세히


1조4천억 대박 터진 원천기술 보유 황금바이오 종목!
AD


[Hot Issue 종목 게시판]
웅진케미칼/팜스토리한냉/산성피앤씨/엔케이바이오/인피니트헬스케어/이구산업/일양약품/후성/한화케미칼/대원강업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