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위즈, 페이스북 관계 개선 애플리케이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네오위즈, 페이스북 관계 개선 애플리케이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네오위즈인터넷이 '그림'으로 관계를 개선하는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페이스북에서 지인들과의 관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마인드링(www.mindring.net)'이라는 기존 웹 서비스를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한 것이다. '마인드링'은 정신건강 컨설팅 기업 마인드프리즘이 개발하고 네오위즈인터넷이 서비스 중이다.

이번에 출시된 애플리케이션은 페이스북상에서 자신과 상대방의 관계와 심리상태를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그림을 선물할 수 있어 관계 치유에 도움을 준다고 네오위즈는 설명했다.


네오위즈인터넷 관계자는 "사람간의 관계를 조명하는 마인드링 서비스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연동을 강화하는 중"이라며 "이번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통해 페이스북 이용자 간의 관계 개선에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등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해당 페이지(www.facebook.com/mindr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