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석훈, '당신이 궁금한 이야기' 내레이션 맡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김석훈, '당신이 궁금한 이야기' 내레이션 맡아
AD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탤런트 김석훈이 SBS '당신이 궁금한 이야기' 새 남자 스토리텔러로 내레이션을 맡는다.

김석훈은 SBS 가을 개편을 맞아 오는 17일 부터 매주 금요일 밤 8시 50분 SBS '당신이 궁금한 이야기' 새 남자 스토리텔러로 시청자들 앞에 다가선다고 15일 밝혔다.


'당신이 궁금한 이야기'는 그동안 김C가 스토리텔러로 활약해 왔던 프로그램. 김C는 오는 10일 방송을 끝으로 음악활동에 전념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석훈은 "지금껏 많은 영화와 연극을 통해 꾸준한 연기를 해 왔지만 내레이션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처음에는 망설였지만 본방 프로그램을 본 후 근래에 보기 힘든 '진정성'을 느꼈다"고 말했다.


또 그는 "프로그램 내에서의 이야기가 바로 우리 사는 옆집 이야기 같고 우리가족 이야기 같아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다"면서 "우리 사회가 안고 있는 문제와 그 문제에 대한 해답을 함께 고민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참여 이유를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더 좋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작은 소망들이 하나씩 모여 큰 희망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강경록 기자 roc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