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항공, 8~9월 여름 이벤트 '풍성'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대한항공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는 자사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서 'B787 드림라이너 퀴즈 풀고 국제선 항공권도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B787 차세대 항공기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을 추첨해 1등 2명에게 각각 국제선 항공권 2매와 스타리그 결승전 VIP 티켓 2매를, 2등 10명에게 4기가바이트(GB) USB, 3등 20명에게는 스타크래프트2 수하물 이름표를 증정한다.

또한 '대한항공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10만건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한국을 출발하는 국제선 이용객 중 아이폰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100MB) 상당의 KT 와이파이 데이터 로밍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수속을 마친 고객은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의 KT 쇼(Show) 로밍 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데이터 로밍을 이용해 대한항공 트위터, 페이스북에 여행후기 및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용 인증을 남긴 고객 중 베스트 유저상(1등) 1명에게 4G 아이폰을, 가장 많이 글을 올린 베스트 카운트상(2등) 3명에게 뱅앤 울룹슨 이어폰을, 후기를 먼저 올린 선착순 100명에게는 대한항공 아이폰 케이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주 및 서귀포 KAL호텔을 마일리지로 이용하는 '마일로 호텔로' 고객을 대상으로 조식권 및 석식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와이 와이키키리조트호텔에서는 이달 1일부터 내달 30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의 '마일로 호텔로'에서 예약하고 대한항공을 탑승하는 고객에게 오전 10시에 체크인이 가능한 '얼리 체크인', 차상위 객실이 가능할 경우 객실 업그레이드, 3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추가 1박 무료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혜원 기자 kimhy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 25.11.1809:52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홍장원 "거의 마무리 국면…안타깝기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마예나 PD 지난 7월 내란특검팀에 의해 재구속된 윤석열 전 대통령은 한동안 법정에 출석하지 않았다. 특검의 구인 시도에도 강하게 버티며 16차례 정도 출석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 윤 전 대통령의 태도가 변한 것은 곽종근 전 육군 특수전사령관이 증인으로 나온 지난달 30일 이후이다. 윤 전 대통령은 법정에 나와 직접

  • 25.11.0614:16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김준일 "윤, 여론·재판에서 모두 망했다" VS 강전애 "윤, 피고인으로서 계산된 발언"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1월 5일) 소종섭 : 이 얘기부터 좀 해볼까요? 윤석열 전 대통령 얘기, 최근 계속해서 보도가 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군의 날 행사 마치고 나서 장군들과 관저에서 폭탄주를 돌렸다, 그 과정에서 또 여러 가지 얘기를 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강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